함께하는 '불자의 홈'  BUL JA HOME  입니다.    http://www.buljahome.com

         ★
불자의 홈
BULJAHOME

_(^_^)_ 안녕하세요 ! '불자의 홈'이 여러분께 인사드립니다.
흔히 '정보의 바다'라고 칭하는 인터넷 공간 ! 그 한편에는 여러분과 함께하는 '불자의 홈'이 묵묵히 자리하고 있습니다.

우리모두 바로알고, 바르게 환하게 맑게 봅시다. 자신감과 당당함 ! 그리고 때 묻히지 않을 순수함이 우리와 함께 할 수 있도록..!

   "청산은 나를 보고 말없이 살라하고, 창공은 나를 보고 티없이 살라하네..."
할 말도 못하고 벙어리처럼 입 다물고 살라는 것이 아니지 않습니까 ! 흠집이나 무엇이 묻을까 봐, 나서지 말고 조용히, 소극적으로 살라는 것이 아니지 않습니까. 누가 그렇게 들 말하면 갖다 버리세요. 여러분은 소중합니다. 다른 것은 다 뒤로 물려 두고라도 여러분들에게 '자신'보다 소중한 것이 또 있습니까. 빛 내고 갈고 닦으세요. 그러나 저절로 이루어 지지는 않습니다.
함께 합시다. 세속적인 '물들어감'이나 허상이나 욕망을 쫗아 다니지 말고.., 잔쨍이와 놀지 말고, 은둔을 안주로 착각하지 말고, 큰 바다로 당당하게 나아가는 행자(大魚)가 되어 봅시다.

 

봉축행사 및 초파일 관련자료.
금강경 및 법화경 등 경전의 가르침을 공부해 봅니다.
석존의 가르침인 근본교설 및 불교 교리에 대한 학습.

홈 안내 및 본 홈의 '담소방'입니다.
가까이하는 대자연의 모습, 아차산(峨嵯山)의 풍경과 모습.
불교계 및 일반 소식지 사이트와 자체 동참뉴스가 있는 곳

차 한잔 하며 홈 갤러리(2)님의 침묵문화 미술 ⇔ * * * ⇔ 사찰탐방:가람의 향기법회 예불

'buljahome'_main frame

'홈'이동◀안내 :[(^.^)]: 내용 처음부터_

2004.6.17.바꾸기'전[보관용] back▶이전위치